유치부

말씀으로 자라나는 어린이
시간 장소 해당 연령 및 학년 담당사역자
유치부 2부 오전 9시 15분 사랑올림픽센터 2층 유치부실 Kindergarten(3-6yrs)
  • 이희성 전도사
  • 213-999-1847
예수는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시더라. 누가복음 2:52

LA사랑의교회 유치부에 오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. 각 가정, 가정이 하나님께서 주시는 참 평안이 있기를 기도합니다.

저희 유치부는 3살 부터 6살(킨더가든) 까지의 어린이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성경 말씀 누가복음 2장 52절의 말씀에 기초하여 “하나님의 말씀으로 자라나는 어린이” 란 표어를 가지고 , 예수님이 자라나면서 하나님과사람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으셨던 것 같이 우리 어린이들이 예수님을 닮아가는 자가 되게 말씀과 기도로 섬기고있습니다.

또한 저와 모든 교사들이 마음을 합하여 한 영혼을 천하보다 더 귀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어 주님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든 우리 어린이들을 사랑하며 주일 예배시간은 재미있는 찬양과 말씀, 어린이들이 앞에 나와서 드리는 기도로 진행되며 예배 후에는 각 나이 별로 나누어 성경공부 시간이 있습니다.

이 모든 예배를 통하여서저희에게 맡겨주신 어린이들이 한 영혼도 낙오되지 않고 구원 받아 하나님의 말씀으로자라가며 사람들에게도 더욱 사랑을 받는 어린이가 되도록 양육하고 있습니다. 그리하여 훗 날 우리 어린이들을통하여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세계곳곳에 전파되기를 기도하며 섬기고 있습니다.

아직 교회를 정하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면 저희 교회로 보내주시면 저와 저희 모든 교사들이 열심으로 사랑하며 섬기겠습니다. *예배 후 학년별 바이블 클럽이 있습니다.